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0923 | 추석 연휴

일상

by ranlan 2021. 9. 24. 00:44

본문

728x90

아직 개강도 실감이 안나는데 추석 연휴까지 끝나부렸다

그동안 바빠서 블로그관리를 못했는데 이제 다시 열심히 해야겠군!

 

 

09.18

아주아주 중요한 날 배우님 만나는날😆

영화 기적 개봉하고 보러가야쥐 했는데 무대인사 자리가 남아서 가게 바로 예매했다

자리도 겁나 좋은 자리였당 

 

허허허허헣허허ㅓㅎ

최근에 가족들과 미생 재밌게 봤는데 엄마는 이성민, 윤아 배우님 본다고 좋아하셨당

 

상당히 신난 모습

 

진짜 마스크 안썼으면 활짝 웃는 내 모습 아주 우스웠을듯

 

영화는 사실.. 딱히 기대 안했었어서.. 그냥 .. 뭐.. 명절 특선 영화로 보기 좋을듯.....

근데 이 날 좀 채원이 표현을 빌리자면 '오프의 현타'가 왔달까

뭐.. 그랬다.. 좋지만 마냥 좋지는 않았던 그런

 

그 와중 집에와서 배우님이랑 똑같은 가디건 찾겠다고 겁나 찾아봄 품절이더라 ㅠㅡㅠ

 

엄마랑 아란이 데리구 담에 또 오기로 약속했당

 

얼마 구경 못하고 집에 와서 넘 아쉬운 엄마랑 나

 

 

09.19 ~ 09.20

오랜만에 예천을 다녀왔다

작년에 코로나 때문에 설, 추석 다 못내려갔었어서 정말 오랜만이였다

할머니 잘 계시나 걱정도 되고 보고싶었는데 올해는 백신도 맞구해서 다녀올 수 있었다 흐엉엉

 

예천 내려가는 길

내가 젤 조아하는 가을 모먼트

오고가면서 풍경사진만 수십장 찍은듯

 

내가 젤 좋아하는 계절 🍂가을🍁

 

오랜만에 큰아빠랑 언니두 보고 소고기도 먹고 행복했당

언니랑 얼마 못놀고 온게 아숩아숩

 

다시 집으로 올라오던 중 너무 날이 좋아서 바람쐬러 가기로 했다!

문경에 이쁜 카페가 있다구 해서 들릴려봤더니 5분 거리라길래 바로 차 돌림

 

문경 화수현

 

한옥 카페인데 정원과 곳곳에 깔끔하고 이쁘게 잘 되어있다

카페도 카페지만 한적한 시골 동네에 있다보니 근처에 높은 건물도 없구 초록초록해서 풍경이 너어어어어어무 이쁘다

 

카페주변이 이렇게 이쁠 일인가,, 아주그냥 힐링 제대로 하고 왔다 흐흐

 

인절미 와플

 

아빠가 좋아하시는 옛날 팥빙수

 

날 다시 저곳으로 보내줘

제 발

 

 

문경에서 한군데 더 들렸다

문경 오미자 테마터널

여기 휴게소가 있어서 가끔 들렸었는데 볼거리가 있는 곳인지 첨 알았다!

 

울 엄니 아부지

 

용인 올라와서는 엄마가 양지쪽에 짱 이쁜 드라이브 코스가 있다해서 들려서 집에 갔당

 

역시나 골프장 근처였음 ㅎㅎ 아빠 말로는 비싼곳이라던데..

가을에 오면 더 좋을듯

 

 

09.21

추석 당일은 외갓집에 다녀왔다

역시 할머니가 해주신 양념게장이랑 갈비가 세상에서 젤 맛있는듯

역시나 이날도 배터지게 먹기만 하고 왔다 ^_^

 

내가 할머니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

 

 

남은 연휴동안 집에서 온갖 추석 특선영화 다 챙겨본듯하다

스트릿 우먼 파이트 봤는데 넘 재밌도라.. 새벽 늦도록 유튜브로 영상 겁나 찾아봤다

배우님이 스우파 푹 빠져서 시사회때 춤 춘 이유를 알겠다며 ..

암튼 이렇게 알찬 추석 연휴 끝!

 

모아서 보니 내가 좋아하는 풍경 사진 한가득.. 나 정말 힐링했네ㅎㅅㅎ

이제 현생으로 돌아와야할 때

현생 싫어! 현생 그만!

 

 

할머니 할머니 할아부지 오래오래 나랑 행복하게 살아요 모두 사랑해욥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